꿈을꾸는 파랑새

일단 트럼프 대통령에 대해 간단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일단 미국 45대 대통령이기도 하면서 MAKE AMERICA GREAT AGAIN 미국을 다시 위대하게 슬로건을 내걸었던 분이기도 합니다.
2014년에 ALS 아이스 버킷 챌린지 때에는 미스유니버스와 미스 USA가 트럼프에 물은 적이 있으며 모델 에이전시도 가진 분이고 하고 한때에는 WWE 에서도 활약을 했던 분이기도 하고 버락 오바마의 건강보험개혁법(오바마케어)의 개정령을 발동한 분이기도 하고 TPP(환태평양 경제동반자 협정)탈퇴, 미국-멕시코 국경 장벽 설치 등이 있을 것입니다.

최근에 한미 FTA 관련해서도 뉴스에 많이 오르고 있고 파리기후협정 탈퇴 관련해서도 뉴스에 많이 나왔던 분이기도 합니다.

Poet in Chief

일단 해당 사이트인 Poet in Chief라는 사이트는 미국 대통령인 트럼프 트위터에서 한 트윗에서 시를 만들어주는 사이트입니다. 그냥 단순하게 해당 사이트에 접속해서 Generate New Poem을 눌러주면 끝입니다.

그러면 트럼프의 트윗에서 무작위로 가져와서 시를 완성해 주는 사이트입니다. 그리고 각 줄에 링크가 있고 원래 트럼프 대통령이 했던 트웟도 함께 볼 수가 있습니다. 영어 공부도 하고 싶은 분들에게는 조금은 도움이 될 수가 있고 도움이 될 수가 없는 사이트이기도 한 것 같습니다. 일단 트럼프 대통령 트윗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한번 가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기도 합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