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도널드 트럼프라고 하면 힐러리에게서 미국 대통령 선거를 통해서 승리한 미국 45대 대통령이며 MAKE AMERICA GREAT AGAIN! (미국을 다시 위대하게)이라는 슬로건이면서 참고로 로널드 레이건 대통령이 사용하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미국의 재벌 기업인이며 작가, 방송인, 트럼프 기업을 중심으로 하는 기업 집단의 대표 이사회장입니다.

그리고 전설적인 대사 중 하나인 You `re Fire(너 해고)라는 유행어를 만든 기도 했으며 영화 트랜스포터 라스트 미션에서도 나오는 대사이며 2013년에는 WWE의 있는 WWW 명예의 전당에 될 정도로 진행능력을 갖추는 대통령입니다. 일단 그리고 미국 대통령에 당선되면서 아마도 브렉시트 시즌 2를 재현하시는 분이기도 합니다.

TrumpFacts

오늘 소개 시켜 드리는 TrumpFacts라는 사이트 트럼프가 말했던 내용을 조금은 재미있게 애니메이션으로 제작한 사이트입니다. 간단하게 해당 사이트로 이동하면 트럼프를 애니메이션 한 동영상들이 보이고 해당 동영상을 재미있게 만들어 놓았습니다. 일단 영어가 되시는 분들은 트럼프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한번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