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MacX Video Converter Pro는 온라인 비디오를 다운로드하고 편집하여 다른 비디오 형식으로 변환할 수 있는 Mac 용 비디오 애호가를 위한 강력한 비디오 변환기 및 다운로더 이기도 하며 MacX Video Converter Pro는 온라인 비디오를 다운로드, 변환, 편집 및 기록할 수 있는 가장 쉽고 원스톱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YouTube, Video 및 Facebook 과 같은 300개 이상의 사이트에서 동영상을 내려받기 한 다음 언제 어디서나 시청할 수 있는 기기 형식으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MacX 비디오 컨버터 프로 비디오 라이브러리가 있는 경우 3단계만으로 해당 파일을 최신 상태로 가져올 수 있습니다. 또한, 형식을 선택하고 실행 버튼을 클릭하면 320개의 미리 만들어진 비디오 코덱을 통해 비디오를 MP4, MOV, AVI, MKV, 4K, AVI, iOS 및 Android 형식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하드웨어 가속 기술을 사용하면 변환 속도가 빠른 비디오를 만들 수 있으므로 비디오 자르기, 자르기 및 확장, 자막 및 워터 마크 추가가 가능합니다.

MacX 비디오 컨버터 프로(MacX Video Converter Pro) 무료 프로모션

또한, 320개 이상의 비디오 및 50개 이상의 오디오 코덱을 통해 Mac OS X에서 모든 비디오를 180개 이상의 비디오 포맷과 14개의 인기있는 오디오 포맷으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프로모션 페이지를 방문하여 라이센스 코드 가져 오기'를 클릭하면 Zip 파일을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그리고 2018년 4월 12일까지 무료로 제공되는 Video Converter Pro Mac을 제공합니다. 일단 해당 동영상 편집기가 필요하시는 분들은 한번 이용을 해보시면 될 것입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