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요즈음 컴퓨터 사용자 분들을 가장 괴롭히는 것이 아마도 랜섬웨어 일 것입니다. 기본적으로 비밀 대화나 개인정보 관련 부분을 다룰 때 유용하게 사용을 할 수가 있는 암호화 부분을 악용해서 사용자에게 가상화폐인 비트코인등을 이용을 해서 사용자가 금전을 요구하는 랜섬웨어가 유행을 하고 있습니다. 이런 부분에서 사용자입장에서는 필요한 것이 기본적으로 보안 업데이트는 필요하다고 생각이 듭니다. 일단 여기에 랜섬웨어 보호 도구를 추가해서 사용한다고 하면 아마도 사용자로서는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오늘은 이스트소프트 랜섬웨어 보호 도구 기업용 버전 배포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소개를 드리려고 합니다. 일단 이스트소프트 하면 생각나는 것이 알집, 알약 등 알로 시작하는 시리즈로 유명한 소프트웨어 기업이기도 합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알약에서는 랜섬웨어 보호 기능도 있어서 사용할 수가 있습니다. 물론 여기서 조금 부족하시다. 생각을 하다 보면 여러 가지 랜섬웨어 보호 도구를 사용해서 이용할 수가 있습니다. 일단 알약을 만들어 배포하는 이스트소프트에서 랜섬웨어 예방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랜섬웨어 보호 도구 기업용 버전 랜섬 쉴드 PC 배포 이벤트

일단 신청 방법은 간단합니다. 신청 사이트로 이동해서 간단하게 동의하는 부분을 동의하고 이메일 주소를 기재를 해주면 됩니다. 끝입니다. 그리고 나서 자신이 기재한 주소를 확인을 해보면 해당 이스트소프트에서 이메일 한통이 와 있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보면 해당 랜섬웨어 보호 도구를 내려받기할 수가 있는 주소와 그리고 해당 라이센스가 함께 있는 것을 볼 수가 있을 것입니다. 일단은 신청기간은 2017년 6월 20일까지 입니다. 일단 다른 점은 기술지원부분에서는 다른 점이 존재하는 것 같습니다.

일단 랜섬웨어를 보호를 하고 싶은 분들에게는 이번 기회에 한번 신청을 해서 이용을 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 아닐까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그리고 해당 제품의 특징은 중요파일을 암호화하여 백업하는 기능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그리고 기업에서 사용한다고 하면 따로 구매를 해야 합니다. 이점은 고려하시면 됩니다. 즉 개인 사용자 분들을 위해서 배포를 하는 것 같습니다. 아무튼, 신청을 하고 한번 사용을 해보고 싶은 분들은 한번 이용해서 랜섬웨어 보호 도구인 랜섬 쉴드 PC를 이용한 것도 좋을 거라 생각이 됩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