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小米,Xiaomi) 미밴드 관리를 도와주는 안드로이드 어플-Mi Band Control

꿈을꾸는 파랑새

일단 샤오미(小米,Xiaomi)는 아마도 중국을 대표하는 회사이며 전자제품 제조 업체로 아마도 대륙의 실수 등으로 한국에서는 많이 유명한 회사일 것입니다. 그리고 다양한 분야 스마트 TV, 스마트폰, 컴퓨터 등 많은 분야에서 다양한 제품들이 있습니다. 샤오미(小米, Xiaomi)를 대표를 하는 여러 가지 제품들이 있고 아마도 미 밴드가 귀에 익숙할 거라 생각이 됩니다. 일단 미 밴드는 일단 기본적으로 전화 알림,메신저 알림,알람,걸음수 측정(만보계), 수면 분석을 제공을 해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제품들이 개선되면 심박수 측정 같은 기능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일단 간단하게 사용을 하고 싶은 분들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가 있는 제품일 것입니다.

일단 오늘 소개해 드리는 Mi Band Control(미 밴드 컨트롤)이라는 어플은 기본적으로 Mi Band 1A,Mi Band 1S는 정상적으로 지원하고 있으면 최근에 나온 미 밴드 2(Mi band 2)는 아직은 미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해당 Mi Band Control(미 밴드 컨트롤)이라는 어플은 간단하게 샤오미(小米,Xiaomi)에서 제공을 하는 기본적인 어플이 아닌 다른 어플이면 일단 기존의 Mi bnad어플보다는 간단하게 미 밴드를 설정을 변경할 수가 있고 미 밴드 관리 어플입니다. 일단 간단하게 해당 어플인 Mi Band Control을 설치하고 나서 블루투스 기능을 켜줍니다. 그리고 나서 미 밴드를 가까이 가져가면 미 밴드를 장치를 찾아줍니다. 그러면 대시보드 화면이 나타날 것입니다.

메인 화면에서 확인할 수가 있는 것은 자신이 설정한 걸음 수, 그리고 소비된 칼로리,미밴드 배터리 잔량들을 간단하게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옆에 보면 간단하게 카테고리들을 펼칠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간단하게 알린 설정, 전화 수신 설정, 이력, 설정들을 변경할 수가 있습니다.

림 설정에서는 간단하게 어플에서 알려주는 알림을 받을 수가 있으면 물론 사용자가 원하는 어플을 선택을 하시면 됩니다.

전화 알림 설정을 해두면 전화가 오면 간단하게 미 밴드를 통해서 알림을 받을 수가 있으며 해당 대시보드에서 간단하게 확인도 가능하게 구성이 돼 있습니다.
사용방법은 간단하게 자신이 알림을 받고 싶은 전화번호를 따로 설정할 수가 있으면 해당 번호로 전화가 오면 미 밴드가 어떻게 알림을 받을지도 간단하게 설정을 할 수가 있습니다. 해당 알림 부분에서는 미 밴드 점등 LED 색상, 진동, 진동 길이,진동 반복 간격 등을 설정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설정 부분에서는 간단하게 알림 모드,하루 걸음걸이 목표치 설정, 미 밴드 연결 해제를 할 수가 있는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단 해당 어플인 Mi Band Control에서는 아직은 수면 관리 부분은 제공하고 있지 않기 때문에 만약 수면 관련 부분을 알고 싶은 경우에는 샤오미(小米,Xiaomi)에서 제공을 하는 공식 어플을 사용을 하시면 될 것입니다.

Mi Band Control

일단 간단하게 미 밴드를 활용하고 싶은 분들은 해당 Mi Band Control이라는 어플도 함께 이용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