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프로야구는 1982년에 창설되어서 2015년부터 KBO 리그라 불리게 되었고 한국에서는 아마도 최고의 스포츠 경기라면 프로야구가 뽑힐 것입니다. 프로야구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때와 장소에 관계없이 프로야구를 시청하기 원할 것입니다. 요즈음에는 스마트폰에 대중화돼 있어서 다음 TV팟을 설치하면 누구나 쉽게 프로야구를 시청할 수가 있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일단 먼저 구글 플레이등에서 다음 tv팟를 설치를 합니다.

그리고 나서 라이브라고 적힌 곳으로 이동합니다. 그러면 다양한 방송 채널들이 나오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여기서 전체 라이브 항목에서 오른쪽 카테고리를 스포츠로 변경해줍니다. 그러면 해당 스포츠 채널로 변경되고 보면 프로야구가 실시간으로 중계되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여기서 간단하게 자신이 좋아하는 팀이 경기하는 것을 선택해줍니다.

다음 tv팟

그러면 잠시만 기다려 주면 해당 프로야구를 볼 수가 있을 것입니다. 일단 화질도 깨끗하게 잘 나오기 때문에 자신이 사용하는 스마트폰 요금제에 따라서 인터넷을 이용하면 될 것이고 만약 데이터를 조금 아끼고 쉽게 더욱 원활한 접속을 원한다면 와이파이에 접속해서 해당 야구 중계방송을 시청하면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