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편의점이라고 하면 주로 역, 도로변 등 우리가 이용하기 쉬운 장소에서 손쉽게 끼니를 해결하기 위해 편의점 도시락을 먹거나 아니며 소비자가 쉽게 찾을 수가 있는 생활용품들을 손쉽게 구매할 수가 있어서 편리하게 이용을 할 수가 있고 대부분이 24시간 연중무휴로 영업하고 있기 그래서 앞서 이야기한 것처럼 급하게 끼니를 해결하거나 아니면 택배 접수도 되기 때문에 급하게 택배를 보내어야 할 때 유용하게 이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물론 썩을 위험이 큰 음식물, 도자기 같은 깨지기 쉬운 물건은 절대로 접수를 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아무튼, 이런 편리함 때문에 편의점을 이용하는 것이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그리고 편의점에 가면 1+1,2+1 증정 행사를 하고 있어서 사용자로서는 이런 증정 행사를 할 때 이용하면 조금은 좋기도 합니다. 오늘 소개해 드리는 돈버는 편의점 1+1이라는 어플은 간단하게 이런 증정 행사 상품들을 쉽게 정리해둔 어플입니다.

돈버는 편의점1+1

먼저 등록된 편의점은 CU,GS25,MINISTOP,7ELEVEN,withme입니다.해당 돈 버는 편의점 1+1을 통해서 확인할 수가 있는 통해서 간단하게 음료, 과자, 식품, 아이스크림, 생활용품으로 카테고리가 있어서 자신이 원하는 편의점을 선택하고 해당 카테고리는 음료, 과자, 식품, 아이스크림, 생활용품으로 나누어진 카테고리를 선택하기만 하면 해당 편의점에서 증정행사를 하는 행사제품을 쉽게 파악할 수가 있습니다. 그래서 아마도 편의점을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에게는 유용하게 사용을 할 수가 있는 어플이 아닌가 싶습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