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개인적으로 해당 미밴드를 사용해서 만보기 겸 수면 관련해서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최근에 업데이트 샤오미 미 밴드 공식 어플 Mi Fit을 설치를 하고 나면 에러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물론 해당 방법은 간단합니다. 전 버전으로 다운그레이드를 하는 것입니다.

문제는 다운그레이드 할 경우 인터넷에서 다운로드를 해서 보안->출처를 알 수 없는 앱을 사용해서 강제로 설치해야 합니다.

일단 강제로 설치하기 전에 반드시 스마트폰에 설치된 샤오미 미밴드 공식 어플 Mi Fit어플은 반드시 삭제를 해주어야 합니다. 그리고 해당 방법이 조금은 의심이 된다면 해당 APK파일을 바이러스토탈에서 검사하고 사용하는 방법과 함께 그리고 스마트폰 백신어플도 함께 설치해두어서 검사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일단 해당 방법은 간단합니다.

샤오미 미밴드 비공식 어플 Mi Fit

먼저 아래의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그리고 나서 해당 보면 샤오미 미밴드 공식 어플 Mi Fit어플들이 보일 것입니다.

여기서 가장 최근에 올라온 2016년2월16일 버전을 다운로드 하지 말고 그 이전 버전을 선택해서 내려받기해줍니다. 그리고 나서 해당 내려받기를 출처를 알 수 없는 앱 설치를 통해서 강제적으로 설치해줍니다. 그리고 나서 다시 로그인을 해주면 해당 미밴드 기능들을 잘 사용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보안(Security)] - 스마트폰 바이러스 검사를 간단하게 할수 있는 바이러스토탈(VirusTotal) 어플리케이션 입니다.

물론 이 방법은 공식적인 방법이 아니고 임시로 대응하는 것이기 때문에 정상적인 파일을 나오면 해당 어플을 업데이트 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즉 한 번 더 강조하지만, 해당 방법은 임시로 대처하는 방법입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