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Comodo Registry Cleaner은 레지스트리을 청소해 최적화 시켜주는 프로그램입니다.오늘 1.0.12.16 입니다.이제 정식으로 나온 것같습니다..먼저 다운로드는
http://registry-cleaner.comodo.com/download.html 에서 다운로드을 합니다. 그리고 밑에 있는것은 portable version입니다.
그리고 설치후 실행화면입니다. 개인적으로 한번 검사을 하고 캡쳐한 화면입니다.Scan My Registry을 누럴 실행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러면 아래화면 처럼 경고메세지가 표시가 되는데 다른 응용프로그램을 종료후 확인을 눌러 검사을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리고 optimize에 보면 compact가 있는데 이기능은 레지스트리의 압축간격을 제거 불필요한 공간을 없애주고 유효하지 않은 레지스트리을 조각모음을 해주는 기능입니다. compact을 누르면 알아서 재부팅을 하고 나서 자동으로 실행이 됩니다.그리고 그밑에 있는BACK-up는 검사후 제거한 레지스트리 키을 백업을 해둡니다.그리고 optimize에 있는START-UP는 원도우 시작시 자동으로 실행되는  목록들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리고 다음 보시는 Miscellaneous화면은 COMODO Registry Cleaner settings,Diagnostics,Check For Updates,Browse Support Forums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여기에 있는 settings에는 컴퓨터가 시작시 자동으로 실행되게 하는 기능등이 있는데 솔직히 여기는 안건드려도 상관은 없습니다. 그리고 Diagnostics는 Comodo Registry Cleaner의 무결성을 체크하는 곳입니다.이것은 응용프로그램을 검색해 Comodo Registry Cleaner가 제대로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하는 부분입니다.Check For Updates은 프로그램 업데이트 체크입니다.Browse Support Forums은
comodo의 Forum으로 이동시켜줍니다.회원가입은 무료이며 여기서 질문을 하고 해답을 얻을수도 있는곳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상입니다. 일단은 비전문가 쓴글이므로 오류가 있을수도 있음을 밣히는 바입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