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폭시 리더는 작고 가벼운 PDF 파일 뷰어 입니다. 내려받기 주소는  http://www.foxitsoftware.com/pdf/reader_2/reader-interstitial.html 입니다. 저희는 프리버전을 클릭합니다…. 그리고  해당 프로그램을 내려받아 설치합니다. 설치 중 아래의 화면을 보실 것입니다. 여기서 저희는 당연히 Default를 클릭합니다
아래의 그림은 Custom을 눌렀을 때 화면입니다. 굳이 이렇화면은 볼 필요없이 첫 번째 방법으로 해서 하드에 깔끔하게 설치합니다….
설치 마지막 화면입니다.
그리고 다음 화면은 첫 기동 시켰을 때 화면입니다. 어도비 PDF와 비슷한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여기서 한국어로 바꾸어야 하니까 당연히 Language를 눌러 korea을 선택해줍니다.
그러면 다음 화면에서 korea을 선택을 합니다.
그러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타납니다. 그리고 내려받기를 클릭해서 파일을 내려받습니다.
그리고 설치 완료된 화면입니다.
그러나 기본설정을 보시면 알 시다시피 100% 한글은 아닙니다. 하지만. pdf을 사용하는 데는 문제는 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파일에 보면 PDF 변환이 있는데 이 부분을 클릭하면. 또 프로그램을 내려받기해야 합니다. 그리고 설치화면이 나옵니다. 하지만, 이제부터는 프리버전이 아닙니다. 역시나 등록을 해야 합니다.
그리고 파일을 선택해  PDF로 변환하려고 하면 매번 아래의 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저희는 keep evauatung을 눌러 진행합니다. 그리고 원하는 곳에 저장하면 됩니다.
그리고 저장된 PDF 파일에는 아래와 같은 화면이 오른쪽 위에 표시됩니다.
프로그램상에서 아이콘 중에서 카메라 모양이 보일 것입니다. PDF 파일을 가져와 카메라 버튼을 눌러주면
아래처럼 영역을 선택할 수가 있고 그림판 같은 곳에 붙여 넣기 해주면 그림파일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먼저 이렇게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고 비전문가가 쓴 글이므로 오류가 있을 수도 있음을 밝히는 바입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