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개인적으로 사서 쓰고 있었던 파워DVD 을 지우고 다시 코원으로 돌아왔습니다. 이번에는 버전이 7.1.5버전으로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http://product.cowon.com 에서 기능 제한이 있는 프리웨어 버전을 다운로드을 할 수가 있습니다. 아래에 보시는 거와 같이 설치 후 등록정보를 보면 7.1.5버전인 것을 알 수가 있습니다.
이번에 개인적으로 옵션을 보니까 아래에 보시는 그림과 같이 내장 비디오 디코더를 사용 시 영상 과연 선명하게 처리 영상의 노이지 제거 관련 부분과 내장 오디오 디코더 부분이 추가되었습니다. 개인적은 AC3필터을 사용을 하고 있어서 내장 오디오 디코더 부분은 해제시켰습니다…. (DVD 옵션 설정 부분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아래 보시는 화면과 같이 검증된 필터만 사용부분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해제했습니다. 이런 것들은 사용자들이 잘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이번에는 musicCenter라는 부분이 생겼는데…. 코원 내려받기 홈피에 보시면 관련 설명이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 사용을 안 합니다. 그리고 환경설정에서 다이렉트쇼 설정 부분을 보면 내장 비디오와 내장 디코더 부분이 더 생겼다는 것을 알 수가 있습니다.


개인적은 AC3설정은 안했다고 했는데 개인적으로 화면과 같은AC3필터을 사용합니다. 관련 다운로드주소는http://ac3filter.net/project/1/releases 입니다. 필터 설치 후 재생 장면입니다…. 위에 화면에 보시면 AC3/DST 디코딩할 때 동적 압축모드 사용부분은 AC3필터의DRC로도 가능할 것입니다…. 위의 화면에도 적혀 있든 이 야간에 영화 감상이나 음악 감상 시 유용합니다. 다만, 제가 느끼는 바에는 소리가 조금 죽는 느낌이 들어서 일 것입니다.
일부 코원사 홈페이지 내용참고를 했고 그리고   ZARD-What a beautiful moment DVD 동영상을 재생시켜 예로 들었습니다. 그리고 일부에는  오류가 있을 수도 있으니 그 점을 참고 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