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eBook 이라는 것이 종이책보다 디지털로 돼 있어서 전자단말기만 있으면 해당 기기들을 통해서 누구나 쉽게 휴대를 하면서 책을 볼 수가 있고 어떻게 보면 나무를 베어서 만든 책보다는 나무를 통해서 종이를 사용하지 않으니까 어떻게 보면 환경을 생각하는 부분에서도 좋을 것입니다.

일단 해당 프로그램인 Epubor Ultimate Converter은 간단하게 자신이 가지는 PDF파일,Mobi,epub같은 파일들을 가지고 변환을 도와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쉽게 이야기하면 epub파일을 mobi형식으로 변경한다는 식입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지원하는 기기들은 Amazon Devices, Apple Devices, Nook Devices, Sony eReader, Kobe 등입니다. 그리고 DRM이 있는 전자책 들고 변환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일단 사용방법은 간단합니다. 먼저 해당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나서 Add를 눌러주고 자신이 변환하고 싶은 문서를 클릭합니다. 물론 그전에 자신이 해당 이북에 대한 메타데이트를 수정을 하고 싶은 경우 edit 버튼을 눌러주고 나서 해당 메타데이터를 수정해줍니다.

그리고 나서 왼쪽 아래에 보면 output Format 해당 부분을 클릭을 해주면 앞서 이야기한 amazon Devices, Apple Devices, Nook Devices, Sony eReader, Kobo등이 보일 것입니다. 여기서 자신이 가지는 전자책을 보기 위한 단말기를 선택을 해주고 나서 Convert를 눌러주면 해당 전자 단말기 형식에 맞게 eBook로 변환이 되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일단 해당 프로그램은 유료 버전으로 30일 동안 체험판을 이용할 수가 있고 프로그램 판매가격은 24.99달러부터 시작을 하니까 해당 프로그램을 사용해보고 마음에 들면 구매를 해서 사용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입니다.

Epubor Ultimate Converter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