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날씨는 우리가 살아가면서 중요한 것 중 하나일 것입니다. 그래서 지난 시간에 다양한 날씨 정보를 볼 수가 있는 프로그램 혹은 브라우저 부가기능, 안드로이드 어플들을 소개해 드린 적이 있었습니다. 오늘은 간단하게 컴퓨터에서 날씨 예보 즉 습도, 바람, 압력, 온도들을 인터넷이 연결된 환경에서는 날씨 정보를 제공해주는 프로그램인 YoWindow를 소개해 드리는 시간을 가져 보겠습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YoWindow는 실시간 날씨 정보와 그리고 생활풍경을 보여주면 날씨 정보를 보여주는 화면 보호기, 3일간의 일기예보, 그리고 온도, 습도, 압력에 맞게 배경화면을 보여주면서 동시에 음향효과도 볼 수가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해당 YoWindow를 설치를 하고 나서 자신이 사는 거주지를 선택을 해주면 됩니다.

그리고 잠시 기다려 주면 아래와 같이 자신이 거주하는 지역 날씨를 볼 수가 있습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한국어는 환경설정에서 변경을 해주시면 한국어로 사용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자신이 좋아하는 그림이 있다면 날씨 배경화면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일단 간단하게 기본적으로 윈도우가 시작이 되면 시스템 트레이 항목에 상주를 통해서 인터넷이 연결되면 간단하게 현재 온도 등을 확인할 수가 있기 때문에 날씨에 관심이 있거나 날씨가 중요하신 분들에 도움이 될 수가 있는 프로그램이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YoWindow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