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영화를 보든 간에 인터넷에서 자막을 구하다가 보면 SRT라는 확장자를 가진 자막이 있을 것입니다. 물론 해당 SRT자막이 한글을 지원하거나 자신이 알고 있는 외국어로 지원을 한다면 그다지 크게 부담이 없을 것입니다. 그런데 해당 SRT자막이 아닌 SMI자막을 요구하는 사람들이 있을 것입니다.

물론 동영상 재생프로그램들은 해당 자막들을 잘 인식하고 있으나 SMI자막을 원하시는 분들이나 SMI 확장자로 변환해야 하면 프로그램을 사용하든지 아니면 수동으로 사용자가 변환하든지 해야 할 것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리는 프로그램은 SRT자막을 SMI 자막으로 변환해주는 프로그램인 Uzys SRT SMI Converter입니다.

해당 프로그램인 Uzys SRT SMI Converter 은 간단하게 SRT자막으로 SMI 자막으로 변경을 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먼저 해당 프로그램을 실행을 시켜주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간단하게 먼저 Out Folder 부분에 출력 폴더만 변경을 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나서 자신이 다운로드를 했던지 아니면 추출을 했던지 한 SRT 자막을 해당 Uzys SRT SMI Converter에 끌어넣어 줍니다.

Uzys SRT SMI Comverter

그리고 나서 간단하게 RUN이라는 버튼을 눌러주면 간단하게 해당 SRT 자막이 SMI 자막으로 변경이 되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