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스마트폰 등 휴대용 기기들이 발달이 되면서 해당 기기들을 이용해서 누구나 쉽게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이북(전자책)을 편하게 볼 수가 있습니다. 오늘은 파이어폭스 브라우저에서 간단하게 영어 무료 전자책을 볼 수 있게 도와주는 파이어폭스 부가기능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져 보겠습니다. epubreader은 간단하게 설치를 하면 아래와 같이 책 모양으로 아이콘이 생성되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해당 epubreader는 간단하게 해당 아이콘을 통해서 누구나 쉽게 전자책을 검색을 통해서 읽을 수가 있게 제공해주는 파이어폭스 부가기능입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해당 아이콘을 눌러주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1번이라고 표시가 돼 있는 부분을 눌러주면 아래와 같이 다양한 ebook를 검색할 수가 있는 사이트들이 보일 것입니다. 여기서 자신이 마음에 드는 사이트를 선택해줍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이 다양한 서적들이 나타나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물론 전자책 대부분은 영어로 구성돼 있으면 아마도 별도의 프로그램 없이 파이어폭스 부가기능에서 간단하게 무료 전자책을 보고 싶은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가 있는 파이어폭스 부가기능이 아닐까 생각이 들고 특히 영어 공부를 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epubreader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