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이메일은 예전같이 많이 사용을 하고 있지 않지만 그래도 사업을 하든 쇼핑을 하든 간에 이메일은 한개 이상은 만들어서 관리하고 있을 것입니다. 그래서 다양하게 이메일에 관해서 몇 글자 적은 적이 있었습니다. 오늘은 구글에서 제공하는 지메일에서 이메일을 직접 열지 않고 미리 보기기능을 통해서 이메일을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지메일에 접속합니다. 여기서 톱니바퀴모양의 아이콘인 설정을 누르고 환경설정을 눌러줍니다.

그리고 나서 실험실로 이동합니다. 그러면 다양한 지메일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기능들을 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실험실 항목에서 미리 보기 창이라는 것이 보일 것입니다. 해당 부분에서 사용으로 변경을 해주고 설정을 저장해줍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이 새로운 항목이 생긴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해당 부분은 가로 분할, 세로분할 등을 할 수 있는 부분입니다. 해당 부분은 자신의 설정에 맞게 고르시면 됩니다.

그리고 나서 자신이 원하는 이메일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자신이 선택한 메일에 대해서 간단하게 미리 보기를 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그러면 간단하게 지메일에서 간단하게 자신에게 도착한 이메일을 통해서 미리 보기를 진행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