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 소개해 드리는 사이트는 여성분들이 생리주기, 가임기 계산을 할 때 조금이나마 도움을 받을 수가 있는 사이트라고 생각이 됩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언어는 영어로 구성돼 있으면 간단하게 회원가입을 통해서 사용할 수가 있는 사이트입니다. 일단 지난 시간에 생리주기 계산을 도와주는 애플리케이션이나 프로그램들을 소개해 드린 적이 있었습니다.

이번에 소개해 드리는 mymenstrualcalendar는 간단하게 이용을 할 수가 있는 사이트입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회원가입메뉴로 가보면 아래와 같은 항목들을 볼 수가 있습니다. Cycle Length: 주기 길이, Menstruation length: 생리 길이, Last Menstruation date: 마지막 생리 날짜, Notification: 알림, Temperature unit: 온도 단위(도씨로 변경 가능), Height and weight units: 키와 무게단위(cm 단위로 변경 가능), Actual height, Actual weight: 키와 몸무게와 간단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을 해주면 됩니다.

그리고 나서 로그인을 하고 나서 보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기본적으로 자신이 원하는 날짜를 선택하면 아래와 같이 Menstruation, Menstruation 1 day, Ovulation(배란), Ovulation Test(배란 테스트), Pregnancy Test(임신 테스트) 등을 선택할 수가 있는 항목이 있습니다. 즉 해당 항목은 일종의 메모 역할이라고 생각을 하시면 될 것입니다. 그리고 달력 화면에서 아래로 내려가면 해당 색깔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Fertile Days(가임기), Fertile Days+Menstruation(가임기+월경) 등으로 구분할 수가 있으면 달력 오른쪽에 보시면 다양한 아이콘들이 있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한가리 예를 들어 클릭을 해보면 자신이 입력한 월경주기 등의 데이터를 바탕으로 몇 달치 자신의 생리주기와 그리고 1년치의 생리주기를 확인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일단 언어 구성이 영어라는 부분이 조금 신경이 쓰이겠지만, 여성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가 있는 사이트가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Mymenstrualcalendar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