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피임이라는 것은 아마도 사람이 생활하면서 윤리적이든 경제적이든 사회적이든 여러 가지 이유로 임신이나 출산을 하기에는 부담이 되고 인간의 일차적 욕구인 식욕, 휴식, 성욕, 호흡에서 성욕을 위해서 성행위는 하지만 임신을 피하고자 하는 방법이 피임이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여기에서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예를 들면 Pearl Index 방법을 이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Pearl Index는 피임법을 1년 동안 이용한 겨우 피임의 실패할 확률을 나타내는 지수입니다.

계산 방법은 임신횟수를 합계 달로 1200을 곱하거나 임신 횟수를 생리횟수로 나누어 1300을 곱하거나 하는 것 예를 들어서 200명 중 매년 5명이 임신을 했다면 5/2400*1200=2.5가 나옵니다. 물론 100% 정확하지는 않고 인종, 나이, 학력 등에 의해서 PI 수치에도 영향을 줍니다. 그리고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경구 피임법 등 말이죠. 먼저 해당 안전 피임법이라는 안드로이드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안전 피임법에서는 기본적으로 종류별, 상황별, 피임 상식으로 구분돼 있습니다.

안전 피임법에서는 피임상식 부분에서는 정자 난자의 수명, 피임법별 피임률, 임신 초기진단이 있어서 이런 문제로 고민이 되시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게 구성이 돼 있습니다.

그리고 종류별에서는 피임에도 여러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자연 주기법, 먹는 피임약 등이 있으면 해당 피임법에 대한 설명과 그리고 각각 피임법에 대한 장점과 단점으로 구성돼 있고 여러 가지 피임방법을 통해서 피임확률이 높은 것을 선택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물론 해당 피임방법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그리고 사용방법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상황별 즉 주말 부 부자이거나 장기피임은 신혼부부는 위험한 관계인 경우

안전 피임법

그리고 여러 가지 상황에 맞게 대처를 하는 방법을 가르쳐주기 때문에 피임방법에 대해 알 수가 있을 거라 생각이 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