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해당 사이트는 간단하게 인터넷을 통해서 가상으로 특별하게 하드디스크에 프로그램을 설치하지 않고 인터넷이라는 공간에서 프로그램을 실행시켜 드리는 사이트입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해당 서비스를 사용하려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을 하고 나서 로그인을 해주면 됩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있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Firefox, 구글 크롬, Adobe Reader, 7-Zip, 소셜네트워크 항목에서는 구글 토크, 네이버 라인, 카카오 토크 등도 볼 수가 있습니다. 일단 해당 가상화를 이용하려면 해당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플러그인을 사용해야 하고 해당 플러그인 통해서 로그인해야 하는 과정을 거치게 됩니다.

아래와 같이 플러그인을 통해서 로그인을 따로 한 모습입니다. 즉 웹사이트에서 실행하려면 해당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플러그인이 내려받기 및 실행과정을 거치게 되면 웹사이트에서 선택한 프로그램은 해당 프로그램을 통해서 표시되고 플러그인을 통해서도 실행을 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아래 화면이 해당 웹사이트를 통해서 프로그램을 실행을 시켜본 화면입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인터넷이 연결된 화면에서 간단하게 별도의 프로그램설치 없이도 해당 웹사이트에 서비스하는 프로그램들을 실행할 수가 있습니다.

Spoon.net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