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은 우리가 살아가면서 쉽게 구할 수가 있는 커피 믹스와 그리고 초코파이를 가지고 간단하게 카페모카를 만드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보도록 하겠습니다. Caffè mocha(카페모카)는 에스프레소 커피, 초콜릿 시럽 스팀 밀크를 섞은 기호 음료로 초콜릿과 우유 대신 코코아를 사용하기도 합니다. 일단 이런 커피 재료들을 구할 수가 없고 간단하게 Caffè mocha(카페모카)를 만들어 먹고 싶은 경우에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먼저 준비물은 간단합니다. 커피잔, 초코파이, 커피믹스를 준비합니다. 일단 커피잔에 초코파이 절반을 잘 자르고 넣어주고 커피 믹스도 함께 넣어줍니다.

카페모카 준비물 커피믹스와 초코파이카페모카 준비물 커피믹스와 초코파이

그리고 뜨거운 물을 부어 줍니다. 그러면 초코파이와 커피 믹스를 잘 섞어주면 됩니다. 물론 따뜻한 우유를 사용해도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일단 이렇게 하면 Caffè mocha(카페모카)를 먹고 싶을 때 간단하게 집에서 먹을 수가 있을 거라 생각이 됩니다. 물론 커피를 한번 만들어 보고 싶으신 분들은 저번에 소개해준 커피 레시피 을 가르쳐 주는 안드로이드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해서 커피를 한번 직접 만들어 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