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커피(coffee,コーヒー)는 아마도 현대인들이 즐기는 기호식품 중 하나일 것입니다. 점심 후 커피 한잔, 친구와 만나도 커피 한 잔, 책을 읽으면서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기면서 커피(coffee,コーヒー)를 마시고 합니다. 아마도 커피(coffee,コーヒー)를 매우 좋아하시는 분들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특히 커피를 너무나도 좋아해서 커피 값을 조금이나마 아끼고 싶은 분들에게도 좋은 애플리케이션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해당 애플리케이션인 커피 머니를 설치를 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아이디를 가지고 있지 않으면 간단하게 입력을 해서 회원가입을 진행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메인 화면에 가보면 아래와 같이 다양한 コーヒー(커피,coffee) 들이 준비된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보시면 Store로 가서 오늘의 상품과 아니면 자신이 좋아하는 커피 전문점을 선택해줍니다.

그러면 다양하게 할인율이 적용된 커피(coffee,コーヒー)들을 만나 보실 수가 있습니다.그리고 자신이 원하는 커피(coffee,コーヒー)를 선택하고 주문하기를 눌러줍니다.

자신이 원하는 결제 방식을 선택하고 결재를 하면 정상적으로 결재가 이루어지면 입력한 문자로 문자가 도착하고 해당 문자를 커피 판매장으로 가서 해당 문자를 보여주고 즐겁게 할인된 가격으로 커피(coffee,コーヒー)를 즐길 수가 있을 것입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