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DSLR이든 디카이든 사진을 다루다 보면 다루게 되는 것 중 하나가 이미지 편집 프로그램일 것입니다. 해당 이미지 프로그램 중에서는 유료 버전과 그리고 무료 버전이 있습니다. 아마도 간단하게 사진을 편집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무료 이미지 편집 프로그램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일단 언어는 기본적으로 한국어는 미지원인 프로그램이고 기본적으로 설치를 진행하면 다른 여러 국가의 언어를 선택할 수가 있는데 다른 외국어를 할 줄 안다면 해당 언어를 선택해서 사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인 것 같습니다. 기본적으로 기타 이미지 편집도구들과 비슷하게 생겨서 어렵지 않게 사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PHOXO

해당 프로그램인 PHOXO는 기본적으로 클립아트, 프레임, 패턴 프러쉬와 그리고 다양한 아이콘을 지원하고 있으면 자르기, 크기조정 등이 가능하지만, PDF로는 파일을 저장할 수가 없습니다. 어떻게 보면 포토샵의 미니 버전이라고 해야 할 것 같고 그리고 일단 기본적으로 사진을 편집하는 데에는 크게 지장은 없을 것 같지만 조금 고급 사진 편집을 원하는 경우 같으면 저번에 소개해준 Gimp 같은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것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