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컴퓨터를 사용하면서 관리를 하지 않으면 최악은 컴퓨터를 포멧해야 하는 상황에 이르게 될 것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리는 Webroot System Analyzer는 간단하게 컴퓨터를 분석해서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그리고 악성코드 등 다양한 잠재적인 위험이 있는 문제를 간단하게 분석을 도와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해당 Webroot System Analyzer은 따로 프로그램설치 과정이 없이 포터블 형태로 작동하기 때문에 USB 메모리에 넣고 다니면서 간단하게 사용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Webroot System Analyzer는 간단하게 운영체제, 하드디스크구성, 연결된 장치, 프로세스, 메모리, 네트워크등으르 간단하게 빠르게 분석을 할 수가 있습니다. 먼저 해당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간단하게 동의를 하고 분석을 시작하시면 됩니다.

Webroot System Analyzer

간단하게 검사가 완료가 되면 하드웨어 소프트웨어에서 잠재적으로 위험이 있는 부분 등을 쉽게 볼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검사가 완료되면 해당 Webroot System Analyzer에서는 간단하게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위험한 섹션 등으로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결과를 보여줍니다. 물론 기본 언어 구성은 영어로 구성돼 있습니다. 보시는 거와 같이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위험들로 구성돼 있으면 예를 들어서 하드웨어에 컴퓨터 속도 등을 올리기 위한 간단한 방법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 모든 결과를 100점 만점으로 기준으로 점수를 보여주고 있어서 컴퓨터를 관리하시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물론 더 자세히 라는 기능을 통하면 자신의 컴퓨터의 부족한 부분을 알 수가 있으면 보안프로그램 작동 여부 간단한 DNS 서버 주소, IP 주소 등을 확인할 수가 있으면 자신의 컴퓨터에 간단한 문제점을 분석하는데 도움을 받을 수가 있을 거라 생각이 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