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신데렐라 일레븐은 미소녀들을 스카우트해서 축구를 소재로 한 성장 게임입니다. 일단 해당 게임은 저번에 소개한 신데렐라 나인의 후속 작품으로 미소녀들을 스카우트하고 그리고 훈련의 시켜서 나만의 최강의 축구부를 만드는 게임입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게임을 하려고 하면 계정과 그리고 자신의 축구팀 이름을 만들면 됩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게임 진행 방식은 신데렐라 나인과 비슷해서 게임을 진행하는 데에는 크게 지장이 없고 이번 신데렐라 일레븐도 비슷한 구조를 가진 게임입니다. 그리고 신데렐라 나인에게서도 등장한 캐릭터인 예희도 출현하는 방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메인화면에 들어오면 아래와 같은 화면에서 신입 한정으로 개인훈련을 통해서 여러 가지 아이템과 그리고 예희를 스카우트할 수 있습니다.

신데렐라 일레븐

훈련 부분에서는 자신의 팀을 강하게 키우려면 포인트가 필요한데 해당 포인터를 훈련을 통해서 얻을 수가 있고 해당 포인터를 자신의 팀에 있는 선수들에게 분배해서 자신만의 팀을 키워가는 방식입니다.

다음은 스카우트 부분입니다. 스카우트에서는 자신이 팀을 강화에 키우려고 선수를 영입할 수가 있습니다. 물론 특정 조건을 만족하면 스카우트를 할 수 있는 선수도 있고 해당 선수를 영입해서 포인트와 그리고 위치, 포메이션을 결정해주면 팀을 운영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생각합니다.

그리고 신데렐라 나인처럼 경기를 통해서 자신의 팀과 그리고 다른 플레이어와 경기를 진행하는 방식이고 앞서 이야기한 신인 한정 강화 합숙을 통해서 일정 조건을 클리어 했으면 예희 GET 할 수가 있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

비밀글모드

  1. 하하. 이니즈마 일레븐을 패러디한 것 같은 제목이네요. 감사합니다.
    2013.10.11 19:18 신고
    • 그렇가요.저는 축구는 11명이 하는 경기이니까 일레븐이라고 붙인걸로 생각이 들더라고요.
      2013.10.12 01:10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