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해당 퍼즐 게임인 Candy Crush Saga는 전 세계적으로 인기가 있는 게임일 것입니다. Candy Crush Saga는 게임이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도록 단순하게 3개를 일치시키는 퍼즐로 구성돼 있으면 해당 Candy Crush Saga 게임의 특징 중 하나가 스테이지 클리어 조건이 어렵지만, 그 어려움에 빠지는 중독성이 강한 게임이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일단 게임을 시작하면 귀여운 캐릭터가 보이고 그리고 스테이지를 선택을 하고 간단한 튜터리얼이 있고 게임 조작은 간단합니다.

기본적으로 캔디을 4개 이상 연결하면 스페셜 캔디가 나타납니다. 그리고 게임을 진행할 때 캐릭터로부터 설명을 듣게 되고 해당 설명이 끝나면 스테이지 클리어 조건이 붙게 됩니다. 예를 들어서 이동횟수제한, 특정 블록을 지우는 등 게임을 클리어 할 때 조건에 맞게 게임을 즐기는 사용자가 머리를 쓰면서 진행을 재미있는 퍼즐 게임입니다.

Candy Crush Saga(캔디 크러쉬 사가)

앞에서 이야기 한것 처람 조작방법은 간단합니다. 먼저 튜토리얼을 보고 스테이지 클리어 조건을 확인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여기서 해당 Candy Crush Saga(캔디 크러쉬 사가)게임이 시작이 되면 간단하게 같은 모양으로 상하좌우를 움직여서 같은 모양으로 일정한 개수만큼 맞추어 주면 끝입니다.

그리고 페이스북과 연동을 통해서 친구와 점수를 경쟁할 수도 있는 기능도 포함돼 있습니다. 아마도 출퇴근 시간이나 시간을 보내야 할 때 아니면 친한 친구와 같이 점수경쟁을 통해서 재미가 있을 거라 생각이 됩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