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해당 신데렐라 나인은 간단하게 미연시게임+야구 게임을 합쳐놓은 야구게임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미연시게임이라고 생각이 나는 것이 아마도 도파민 분비를 촉진하는 장면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일단 해당 게임을 만든 곳은 일본업체입니다. 보통 야구게임 하면 남자 야구선수에다가 매니저 같은 캐릭터는 여자들이 나오는데 이번에는 여자 고등학교 미소녀 선수들의 감독이 되어서 펼쳐지는 야구게임입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야구게임에 있는 훈련, 다른 플레이어와 시합을 진행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해외원정, 수학여행 같은 것을 제공하고 있어서 스마트폰 게임을 하는데 재미를 더하는 것 같습니다. 모든 연령이 사용 가능한 안드로이드 게임입니다.

신데렐라 나인

일단 해당 신델렐라 나인을 진행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먼저 해당 신델렐라 나인을 설치하고 나서 로그인을 통해서 자신이 사는 지역과 그리고 학교명, 성별, 감독타입을 정해서 자신의 팀 색깔 있는 야구팀을 만들어서 야구팀을 운영하는 게임입니다.

그리고 메인 화면에 들어오면 게임에서는 야구부실, 연습, 감독메뉴, 스카우트, 시합이 있습니다. 야구부실에서는 신델렐라 나인에 관한 공지사항, 이벤트 그리고 알림 메시지를 확인할 수가 있게 구성이 돼 있습니다. 그리고 스카우트 기능에서는 하루 한번 무료스카우트를 활용하거나 1000머니를 활용해서 스카우트를 진행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해당 게임에서 사용되는 코인은 유료로 구매해야 합니다. 그리고 기간 한정 스카우트도 있으니 해당 부분을 통해서 게임의 즐거움이 배가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연습에서는 꾸준한 연습을 통해 타격, 주루, 수비, 투수 능력을 향상시킬 수가 있습니다. 시간을 딱 정해서 연습을 시켜주면 해당 연습시간만큼 능력치는 올라가게 돼 있습니다. 그리고 선수들의 능력치는 A~F까지 등급으로 돼 있고 당연히 A등급이 좋은 능력치입니다. 그리고 다양한 이벤트가 있어서 좋은 게임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일단 시합방식은 간단합니다. 자신의 팀과 대전을 원하는 팀을 선택하고 나서 야구 시합을 하면 모든 과정이 자동으로 이루어지는 시스템을 가지고 있습니다. 해당 경기를 통해서 경험을 쌓으면서 상위리그로 갈 수가 있을 것입니다. 개인적으로 생각으로는 은근히 재미있는 게임이 아닌가 싶습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