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 소개해 드리는 애플리케이션은 일본 여행을 가거나 아니면 일본 출장, 일본 유학생활 중에 사용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바쁜 현대 생활을 살아가면서 가볍게 식사를 하는 등으로 이용한 것이 편의점일 것입니다. 특히 편의점에서는 간단한 음식, 일용품 잡지 등을 판매하고 있어서 나름 도움이 되기도 합니다. 해당 일본 편의점 정보 애플리케이션은 일본에 있는 세븐 일레븐, 로손,훼미리 마트, 서클 K 산 크스, 미니 스톱, 데일리 야마자키 편의점대기업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먼저 해당 사용방법은 간단합니다.

편의점 정보

자신의 원하는 편의점을 선택하고 나서 해당 편의점에서 진행되는 프로모션들을 볼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해당 상품을 클릭을 해주면 해당 상품에 대한 정보와 그리고 자세한 사항은 여기를 선택을 해주면 각각의 편의점 웹사이트로 연결되고 해당 상품에 대한 정보를 스마트폰으로 볼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편의점에 있는 편의점 도시락뿐만 아니라 사람들이 좋아하는 정보를 얻을 수가 있으면 해당 편의점에서 취급하는 상품에 대한 정보도 별도로 볼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랜덤 유튜브에서는 해당 부분을 선택하면 유튜브 동영상을 무작위로 재생되는 기능도 제공하고 있어서 나름 시간 보내기 기능으로도 사용할 수 있는 부분입니다.

앞에서 적은 것처럼 일본에서 생활하시는 분들이나 잠시 일본 여행을 갈 때에 사용하면 나름 일본 편의점을 이용할 때 도움을 받을 수가 있을 거라 생각이 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