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커피는 커피나무의 씨를 볶아 가루로 낸 것을 뜨거운 물이나 증기로 우려내어서 마시는 음료입니다. 그리고 커피를 마시는 방법도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볶아서 간 커피콩을 거름장치에 담고 그 위에 물을 부어서 만드는 드립커피(Drip Coffee) 고압, 고온에서 물을 미세하게 분쇄한 커피가루에 가해 추출하는 고농축 커피인 에스프레소(Espresso) 그리고 15세기~17세기 사이의 대항해시대에 항로를 개척하고 탐험과 무역을 하던 시기에 네덜란드 상인들이 커피를 운반하는 동안 커피를 마시려고 찬물로 천천히 커피를 내려서 먹는 방식이면서 카페인양이 적고 더운 여름철에 냉커피로 즐길 수 있는 더치 커피(Dutch Coffee) 등이 있을 것입니다.

Coffee Recipes

오늘 소개해 드리는 애플리케이션은 간단하게 커피를 직접 하려 드시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줄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인 것 같습니다. 먼저 해당 커피 레시피(Coffee Recipes)는 간단하게 종류는 많지 않지만 간단하게 자신이 원하는 커피를 선택하고 커피에 대한 레시피를 제공을 하고 있습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언어는 영어로 구성돼 있으면 사용방법은 간단합니다. 먼저 자신이 원하는 커피를 선택하고 나면 간단하게 커피 레시피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일단 가정에서 간단하게 커피를 만들어 즐기고 싶은 분들에게 도움이 될 것 같은 커피 레시피 애플리케이션입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