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Guitar(기타)라는 것이 손가락이나 피크(Pick)를 가지고 연주하는 악기입니다. 그리고 Guitar(기타)는 다양한 장르 예를 들어 플라멩코, 재즈, 록 등 다양한 장르에서 사용되는 악기입니다. 현의 조율도 다양한 것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보통은 저음 쪽에서 E-A-D-G-B-E로 하는 스탠다드 조율이 보통이고 많은 코드나 음계 등을 연주할 때 알맞은 조율을 하기도 합니다. 오늘 소개해 드리는 안드로이드 애플리케이션은 Guitarist라는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일단 간단하게 초보자나 기타를 잘 치지 못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Guitarist

해당 애플리케이션은 코드 플레이 모드,단음 연주 등 다양하게 기타를 연주할 수 있는 Guitar(기타) 관련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일단 해당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하고 실행을 하면 다양한 화면들이 나오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여기서 Code Setting 항목을 눌러주면 해당 부분에서는 맨 위쪽 C#를 다른 코드로 변경하고 싶다면 아래 목록에서 바꾸고 싶은 코드를 선택하고 Set을 눌러주면 됩니다.

그리고 나서 코드 설정이 완료되면 Code Play 메뉴로 이동해서 화면 상단에 자신이 설정한 코드 설정을 볼 수가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자신이 설정한 코드이름 버튼을 눌러주고 나서 기타 줄로 연주하시면 소리가 나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Setting에서는 Effect Type 부분에서 음의 왜곡관련해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아마도 간단하게 더위는 물러가고 있지만, 친구들과 간단하게 술자리이나 분위기를 띄워야 할 때 사용하면 좋은 기타 애플리케이션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