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스마트폰을 구매하게 되면 기본적으로 돼 제공되고 있는 기능들이나 화면들을 사용하시는 분들도 계시고 스마트폰을 자신의 스타일에 맞게 설정을 하시는 분들도 계실 것입니다. 보통은 자신의 스타일에 맞게 스마트폰 벨소리나 스마트폰 배경화면 등을 변경하고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리는 안드로이드 애플리케이션은 간단하게 Win 8 Style로 잠금 화면을 변경을 해주는 안드로이드 잠금 화면어플인 Win 8 Style Screen Locker입니다. 해당 Win 8 Style Screen Locker은 간단하게 설치를 하고 나서 해당 Win 8 Style Screen Locker를 실행을 시켜주면 끝입니다. 먼저 해당 애플리케이션을 실행을 시키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만나 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사용자가 설정할 수 있는 것은 전체 화면 잠금 설정,잠금 진동 사용 여부, 그리고 미리 준비된 배경화면입니다.

Win 8 Style Screen Locker

일단 해당 설정들을 설정을 지정해준 다음 스마트폰 잠금 화면을 보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안드로이드에서 화면을 잠금 화면을 설정을 했으면 전화,카메라,문자,잠금 해제를 할 수 있는 부분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해당 부분에서는 간단하게 전화, 문자, 화면 잠금 해제, 카메라 부분으로 구성돼 있으면 간단하게 자신이 원하는 부분을 선택하고 나서 간단하게 슬라이더처럼 밀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시계 부분도 크게 나오기 때문에 간단하게 시간을 볼 때에도 크게 지장은 없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