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은 Nokia 스마트폰의 동영상 인코딩 변환을 도와주는 WonderFox Nokia Video Converter Factory Pro 프로그램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앞서 블로그를 통해서 다양한 동영상 인코딩 프로그램을 소개해 드린 적이 있었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리는 프로그램은 노키아(Nokia) 제품을 이용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프로그램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먼저 해당 프로그램은 전 기능을 이용하려면 돈을 주고 구매를 해야 하는 유료프로그램 가격은 29.95달러에 판매가 되는 제품입니다.

노키아(NOKIA)는 핀란드 통신 장비 제조업체중 하나입니다. 해당 프로그램은 기본적으로 대부분의 동영상 포멧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서 MPEG,WMV,MOV,Divx,RM,RMVB,VOB,AVI,MKV등을 지원을 하고 있으면 자신이 사용하는 NOKIA(노키아) 휴대폰에서 사용되는 동영상 포멧을 변환할 수가 있습니다. 해당 프로그램에서 지원하는 제품으로는 Nokia Lumia 920, Nokia Lumia 900, Nokia Lumia 822, Nokia Lumia 820, Nokia Lumia 810, Nokia Lumia 800, Nokia Lumia 710, Nokia Lumia 610, Nokia Lumia 510 N9, N950,N8 등 모델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먼저 해당 프로그램인 WonderFox Nokia Video Converter Factory Pro 기본적인 사용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먼저 자신이 변환할 동영상을 준비합니다. 물론 DVD도 가능합니다. 저 경우에는 DVD로 작업을 진행을 해보겠습니다. 먼저 DVD를 넣고 나서 프로그램에서 Load DVD를 선택해줍니다. 일반적인 동영상이면 Load Video를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WonderFox Nokia Video Converter Factory Pro

그리고 나서 Output Format 부분을 눌러주면 다양한 NOKIA(노키아) 제품을 만나 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자신이 사용하는 NOKIA(노키아) 제품을 선택을 해주시면 됩니다. 물론 해당 동영상 변환에서는 다량종류의 동영상 포멧과 음성부분도 추출을 따로 진행할 수가 있습니다. 물론 기본적으로 설정 부분을 눌러주면 별도로 사용자가 동영상 포멧에 관한 부분을 조절할 수 있게 구성이 돼 있습니다.

그리고 Edit 기능을 활용하면 동영상에 대한 밝기 조절, Mosaic, 선명도 조절, 흐린 효과들을 낼 수가 있으면 만약 동영상 인코딩을 할 때 불필요하다고 생각이 되는 부분을 선택해서 잘라내기를 해서 동영상 인코딩을 진행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자신이 원하는 동영상을 편집 후 Start를 눌러서 동영상 인코딩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간단하게 Nokia 제품을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편리하게 사용할 수가 있으면 간단한 영어 정도만 하면 무난하게 동영상 인코딩과 그리고 동영상 편집, 동영상에 다양한 효과가 있을 수가 있어서 동영상 인코딩을 할 때 도움이 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