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해당 프로그램인 ESET SysInspector은 슬로바키아의 세계적인 보안업체인 ESET에서 제작해서 배포하는 ESET SysInspector는 간단하게 자신이 사용하는 컴퓨터 환경의 시스템을 진단을 도와주는 훌륭한 도구 중 하나입니다. 기본적으로 해당 프로그램인 ESET SysInspector은 자신의 컴퓨터에 실행 중인 프로세스 정보,레지스터리,시작프로그램,네트워크 연결상태정보, 시스템정보 등을 확인할 수가 있어서 컴퓨터를 관리하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훌륭한 프로그램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무료로 제공되고 있으면 그냥 해당 프로그램을 실행을 시켜주면 자신의 컴퓨터를 분석을 하기시작할 것입니다.

ESET SysInspector

그리고 응용프로그램종류와 데이터의 위험에 따라 빨강, 노랑, 녹색으로 표시됩니다. 그리고 간단하게 Critical File 부분에서는 hosts, system.ini.win.ini의 파일상태를 한 번에 파악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특히 hosts에서는 간단하게 hosts 파일이 변조되었는지를 쉽게 확인을 할 수가 있습니다. 만약 사용을 하다가 자신의 모르는 항목을 발견하면 해당 항목을 눌러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눌러주면 해당 항목에 대해 온라인 검색을 해서 쉽게 해당 항목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가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자신이 현재 인터넷에 연결돼 있다면 네트워크에 연결된 프로그램에 대한 관한 간단한 정보들도 얻을 수가 있습니다.

즉 해당 ESET SysInspector를 활용하면 간단하게 자신의 컴퓨터에 설치된 다양한 응용프로그램과 프로세스, 서비스 등을 검사할 수가 있어서 나름대로 자신의 컴퓨터에 대해 알고 싶은 분들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생각합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