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저번에 다양한 프로그램 삭제프로그램을 소개한 적이 있었습니다. 오늘은 컴퓨터를 사용하다 보면 이것저것 프로그램을 자기도 모르게 설치를 하곤 합니다. 해당 프로그램은 자신의 컴퓨터를 간단하게 분석해서 자신의 컴퓨터에서 삭제해도 좋은 프로그램을 알려주는 Should I remove it 프로그램입니다. 이렇게 이런저런 프로그램들이 쌓이다 보면 자신의 컴퓨터는 느려지거나 백업을 해두었다면 복원을 시도하거나 아니면 포멧이라는 것을 해야 합니다. 아마도 해당 프로그램 자신이 컴퓨터에 설치된 프로그램을 분석하고 제거해야 하는 것과 제거를 하지 않아야 하는 것을 구별을 해주는 프로그램이라고 할 수가 있습니다.

Shouldiremoveit

일단 해당 프로그램을 실행을 시키면 자신의 컴퓨터에 설치된 프로그램을 분석하게 되고 그리고 해당 프로그램마다 사용자등급과 제거해야 할 부분을 퍼센트 형식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보시면 간단하게 자신의 컴퓨터에 설치된 프로그램목록들이 나오고 프로그램마다 등급 그리고 제거해야 할 퍼센트 빨간색에 가까울수록 제거를 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설정에서 응용프로그램에서 사용되는 캐쉬 부분은 삭제하는 부분도 있어서 사용자가 선택할 수가 있습니다. 물론 해당 프로그램에서 제안하는 것을 참조해서 사용자가 적절하게 선택을 해서 프로그램을 삭제하는 것이 중요할 것입니다. 그리고 What is it? 을 통해서 해당 프로그램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가 있습니다. 일단 해당 What is it? 을 통해서 사용자가 회사 서버와 연결을 통해서 해당 프로그램에 대한 정보, 설치된 운영체제, 국가 등 정보를 한눈에 찾아볼 수가 있어서 사용자가 해당 프로그램을 삭제할 때 참고를 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