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해당 프로그램은 MS에서 개발한 프로그램으로써 윈도우 응용프로그램이나 XML 웹 서비스, 웹 응용프로그램 등을 사용하는 전체환경을 말하고 있습니다. 어떻게 하다가 오류가 발생해서 다시 재설치를 해야 하거나 저 같은 경우.NET Framework 4.0 버전을 설치하고 나니까 무한 갱신이 발생해서 해당 프로그램을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일단 사용방법은 정말로 간단합니다.
Cleanup Tool

일단 먼저 해당 사이트로 이동해서 먼저 Cleanup Tool을 내려받기해서 압축파일을 통해서 압축을 풀어주고 나서 Cleanup Tool을 실행을 시켜주면 간단하게 그러면 삭제할 수 있는 닷넷프레임워크(.Net Framework) 버전이 보일 것입니다. 그냥 다 삭제하고 싶으면 All Versions를 선택하고 Cleanup Now를 버튼을 한방 눌러주면 삭제가 진행되면서 시간이 지나고 나서 보면 간단하게 자신이 설치돼 있던 닷넷프레임워크(.Net Framework) 에대한 삭제에 대한 결과를 받아볼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닷넷프레임워크(.Net Framework) 설치하고 싶은 분들은 설치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