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 소개해 드리는 프로그램은 워터마크(ウォ-タ-マ-ク,Watermark)를 쉽게 만들어주는 프로그램인 Easy Watermark Studio입니다. 저번에는 포토샵을 대체할 수 있는 프로그램인 Gimp로 간단하게 워터마크(ウォ-タ-マ-ク,Watermark)를 만드는 방법을 설명해 드렸습니다. 오늘은 간단하게 워터마크(ウォ-タ-マ-ク,Watermark)를 만들어주는 프로그램인 Easy Watermark Studio에 대해서 적어보겠습니다. 일단 해당 프로그램인 Easy Watermark Studio는 무료 버전, 유료 버전이 존재합니다. 무료 버전은 일부 기능제한이 있으니 자신이 전체기능을 사용하고 싶은 분들은 해당 프로그램을 구매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일단 먼저 해당 프로그램을 불러오면 아래와 같습니다.

Easy Watermark Studio

하이라이트 영역에 보시면 사진이 하나 있습니다. 이 부분은 자신이 사용할 이미지 파일을 드래그해서 넣어 시면 되는 공간입니다. 그리고 해당 워터마크프로그램인 Easy Watermark Studio는 레이어 형식으로 사용자가 간단하게 워터마크를 삽입할 수가 있습니다.

먼저 일반 텍스트를 이용한 방법입니다. 텍스트를 이용하면 간단하게 자신이 사용할 글자를 넣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레이어도 추가 삭제가 가능하기 때문에 자신이 사용하고 싶은 이미지 파일이 있다면 이미지 파일을 이용해서 레이어에 추가해서 적당하게 크기 조절 후에 워터마크(ウォ-タ-マ-ク,Watermark)를 사용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다양한 효과들도 있어서 누구나 쉽게 모서리 부분, 테두리 윤곽부분, 결과물 이미지 반사부분들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으면 자신이 직접 찍은 사진 같은 경우에서는 Exif를 포함해대는 경우 간단하게 Exif부분을 선택해서 Exif 정보를 유지할 수가 있습니다. 일단 간단하게 워터마크(ウォ-タ-マ-ク,Watermark)를 넣을 수가 있는 프로그램인 것 같습니다. 일단 포토샵이나 김프(Gimp)를 이용해서 워터마크(ウォ-タ-マ-ク,Watermark)를 만드는 것보다는 편리하게 워터마크를 만들 수가 있을 것입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