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해당 애플리케이션은 아마도 액셀(Excel), 워드(Word), 파워 포인트(Power Point) 등을 다루시는 분들에게 유용한 오피스(オフィス) 애플리케이션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해당 애플리케이션은 기본적으로 다국어를 지원하고 있어서 누구나 쉽게 사용을 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해당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만나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자신이 원하는 템플릿을 선택을 해주면 됩니다.

그리고 나서 새 문서를 보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만나 볼 수가 있는데 여기서 자신이 원하는 글을 적고 편집(編集), 다른 문서를 열람, 이메일로 전송, 클라우드 전송을 통한 구글 드라이브, 드롭박스(Dropbox), BOX.NET, WebDav/FTP 추가 기능을 제공하고 있어서 사용자가 원하는 클라우드 저장소에 저장을 할수가 있고 인터넷이 연결된 환경에서 어디 서나 스마트폰에서 클라우드 저장소에 저장된 문서를 가지고 와서 문서를 볼 수가 있으면 편집도 가능한 애플리케이션입니다.

Kingsoft Office(Multi Lang)

일단 해당 애플리케이션은 급하게 레포터 같은 해야 하는 학생분들이나 사업상 문서를 많이 다루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것 같은 애플리케이션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