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반응형

생활을 하다 보면 다양한 카드를 만들게 됩니다. 특히 멤버쉽 카드(メンバーシップカード)나 각종 카드는 아마도 지갑의 한곳에 꽂아져 있을 것입니다. 문제는 다른 것이 아니고 각종 카드(カード)를 지갑에 넣고 다니면 정말 지갑이 두꺼워지는 것을 느낄 수가 있습니다. 아마도 이런 고민을 한 방에 해결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이 스마트월렛(Smart Wallet,スマートウォレット)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스마트월렛(Smart Wallet,スマートウォレット)

일단 개인적으로 재설치를 하여서 간단하게 인증을 통해서 기존에 등록한 카드(カード)를 받을 수가 있었습니다.

일단 자신이 사용하는 카드(カード)를 등록하시면 됩니다. 기본적으로 멤버십추가, 쿠폰추가, 지급결제 추가, 내 카드 직접등록 등이 보일 것입니다.

카드 등록은 쉽게 할 수 있으니 어렵지 않을 것입니다.멤버십 추가를 보시면 다양한 업체 등이 보이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물론 항공관련해서 항공멤버십도 있어서 항공기를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일단 한번 추가해 보겠습니다. 저는 예로 교보문고 북클럽을 선택을 했습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이 화면이 나오고 이용약관에 동의를 해주면 끝입니다. 그러면 누구나 쉽게 스마트폰에서 카드(カード)를 발급받을 수가 있습니다.

물론 자신이 사용하는 회원증의 포인트도 한눈에 볼 수가 있어서 누구나 쉽게 발급을 받아서 스마트폰만 있으면 각종 카드로부터 해방되어서 지갑의 부피가 줄어들 것입니다.

그리고 알뜰생활부분에서는 다양한 메뉴들이 준비돼 있는데. 특히 가계부(家計簿)기능을 사용해서 신용카드 사용내용을 한 번에 정리할 수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서 가계부(家計簿)를 설치하고 메인 으로 들어가서 카드추가 버튼을 통해서 자신의 카드를 추가하면 간단하게 신용카드 사용내용을 정리할 수가 있어서 가계부(家計簿)를 관리할 때 도움이 되리라 생각이 듭니다.

728x90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

비밀글모드

  1. 요새 이거 많이 쓰시더라구요..
    카드 여러장 가지고 다니는게 귀찮아서 말이죠..
    스마트폰 하나로 다 된다니.. 세상 참 좋아졌습니다..
    2013.02.21 12:31 신고
    • 저도 그렇게 생각을 합니다.스마트폰이 있으니까 정말 편리한것 같습니다.^^
      2013.02.21 15:05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