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해당 방법은 갤럭시 U 사용자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는 방법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일단 자신이 사용하는 스마트폰 갤럭시 U에서 뮤직을 기동시켜줍니다.

자신이 좋아하는 음악을 선택을 해주고 나서 메뉴버튼을 눌러줍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이 나오는데 여기서 벨소리 지정을 눌러주시면 전화 벨소리, 개인 벨소리, 알람음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음악을 재생시키기 전에 자신이 좋아하는 음악을 선택해서 오랫동안 눌러주어도 메뉴가 보이는데 해당 부분에서 벨소리를 지정하시면 됩니다. 이 방법보다는 더 쉬운 방법은 벨소리를 만들어주는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해서 실행시켜주셔도 됩니다.

[휴대폰&안드로이드 어플 소개] - 갤럭시U 어플없이 간단하게 휴대폰 이상 유무 체크하는 방법입니다.

[휴대폰&안드로이드 어플 소개] - 갤럭시 U 간단하게 전화번호 SD카드에 백업하기!

아니면 이 방법을 조금 응용한다면 음원 편집프로그램인 골드웨이브 같은 것을 사용해서 자신이 원하는 부분을 선택하고 해당 부분을 저장 후 스마트폰 이동식디스크에 저장해주어서 바로 앞에 설명드린 방법으로 진행을 해서 자신만의 벨소리를 만들 수가 있을 것입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