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해당 두근두근 우체통(ドキドキ郵便箱 ランダムメール) 애플리케이션은 해외 펜팔(Pen pal,ペンパル)친구를 사귀고 싶은 분들에게 유용할 것 같은 애플리케이션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일단 해당 펜팔(Pen pal,ペンパル)애플리케이션을 실행을 시키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만나 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처음 하시는 분들은 시작하기를 눌러주면 됩니다. 그리고 시작을 하면 읽기, 쓰기, 보유, 설정부분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펜팔을 해야 하니까 쓰기 부분을 터치합니다. 쓰기 부분을 터치하면 아래와 같이 해외,국내로 구분이 돼 있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자신이 펜팔(Pen pal,ペンパル)을 하고 싶은 곳을 고르면 됩니다.

해외분들과 펜팔을 하고 싶으면 해외,국내를 원한다면 국내를 선택하고 한국어로 그냥 적으면 됩니다. 물론 자동으로 번역서비스를 진행을 해주기 때문에 아마도 문제없이 펜팔(Pen pal,ペンパル)을 진행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설정 부분을 보겠습니다. 설정 부분에서는 기본적으로 푸시알림,사운드 알림,진동알림은 기본적으로 선택돼 있습니다.

그리고 기타 부분에 보시면 자신이 해외엽서부분을 차단하고 싶으면 해당 부분을 눌러주고 진행을 하시면 됩니다. 어렵지 않게 국내 펜팔, 해외 펜팔(Pen pal,ペンパル)을 통해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볼 수가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