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수면 어플, 수면 상태를 관리할 수 있는 Sleep as Android 어플인 Sleep as Android는 자신의 수면 패턴을 알 수가 있으면서 자신이 수면(睡眠)시간이 되면 알려주는 애플리케이션입니다. 해당 Sleep as Android는 일단 기본적으로 무료 버전은 열나흘 동안 체험할 수 있게 제공이 되고 있으면 사용하다 보다가 마음에 들면 결제해서 사용해야 하는 유료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수면(睡眠)은 정말로 중요합니다.
수면(睡眠)을 제대로 관리하지 않으면 건강이 나빠질 수도 있습니다. Sleep as Android를 통해서 쉽게 수면(睡眠)을 자신의 수면(睡眠)을 간단하게 관리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먼저 해당 애플리케이션을 실행을 시키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버튼을 눌러주면 기상 시간 설정과 낮잠 자기 설정을 할 수가 있습니다. 물론 낮잠 자기도 간단하게 설정을 할 수가 있어서 낮잠을 자는 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Sleep as Android 설정 부분을 한번 보겠습니다. 설정 부분에 보시면 수면(睡眠) 희망시간 잘 시간 알림 스마트 기상, 미루기 알람 수면 기록 잠꼬대 녹음 등을 볼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알람 소리도 설정할 수 있는데 기본적으로 Sleep as Android 들어 있는 알람 소리도 상당히 좋은 알람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기상을 했을 때 대처 방법이 있는데 산수풀이부터 깨어 있는 양 터치 등 다양한 것이 있는데. 해당 부분을 통해서 사용자가 깨어났는지 확인하는 부분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다른 설정 부분도 간단합니다. 알람 ON/OFF, 시간: 알람 시간을 설정, 반복: 반복 알람을 작동시키는 부분일 월~일요일 설정이 간 응합니다. 벨 소리: 알람 소리를 지정 가능합니다. 진동: 진동 사용 여부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시간을 지정하고 수면을 하기 전에 수면 깊이를 감지해서 울리도록 하려면 초승달 아이콘이 보일 것인데. 해당 수면 센서를 작동시키면 됩니다. 그리고 수면 상태를 기록하기 시작을 하고 자기 전에 베게 같은 옆에 스마트폰을 놔두고 자러 가면 됩니다.
단 해당 수면 관리 어플이 전원이 없어서 작동이 멈추는 것을 방지하려면 어댑터를 통해서 충전하면서 사용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자신의 잠꼬대 같은 것을 알고 싶으면 코골이 부분을 눌러서 수면 중에 녹음도 가능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