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Firefox(파이어폭스,ファイア フォックス)를 사용하다 보면 Firefox(파이어폭스,ファイアフォックス)가 갱신을 하게 될 때가 있습니다. 이때 갱신을 하고 나면 What's New를 나오지 않게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Firefox(파이어폭스,ファイアフォックス)를 실행시켜서 브라우저 주소항목에about: config을 입력합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이 Firefox(파이어폭스,ファイアフォックス) 고급 환경 설정 기능에 진입할 수 있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여기서 고급기능 사용동의를 눌러주고 메인으로 진입을 합니다.

그리고 나서 startup.homepage_override_url,startup.homepage_welcome_url 두 가지를 찾아서 URL 주소를 발견할 수가 있는데 해당 부분을 about:home으로 변경하거나 자신이 변경하고 싶은 주소를 넣어주면 자신이 변경하고 싶은 주소로 바뀌는 것을 볼 수가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또 다른 방법은 Firefox(파이어폭스,ファイア フォックス)에서 사용하는방법은똑같습니다. browser.startup.homepage_override.mstone를 찾아줍니다. 그러면 Firefox(파이어폭스,ファイア フォックス) 현재 사용하는 버전이 보일 것 인에 해당 부분을 ignore로 변경하시면 됩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