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 보니 맥아피(マカ フィ,McAfee)에서 맥아피 안티바이러스 플러스 2012(McAfee Antivirus Plus 2012)을6개월 동안 사용할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먼저 맥아피(マカフィ,McAfee)는 미국에 있는 산타클라라에 있는 세계적인 보안업체입니다. 그리고 미국을 대표할 수 있는 보안 업체이고 미국에서 노턴과 쌍벽을 이루는 세계적인 보안업체입니다.
특히 저번에 소개한 적 있는 SiteAdvisor라는 프로그램도 유명한 보안업체입니다. 즉 SiteAdvisor는 자신이 접속한 웹사이트 안전성을 평가해서 해당 사이트에 악성코드, 피싱사이트 인지 여부를 사용자에게 알려주어서 사용자의 컴퓨터를 보호할 수 있게 도와주는 프로그램이기도 합니다.
맥아피 안티바이러스 플러스2012(McAfee Antivirus Plus 2012)6개월 이벤트
[Security(보안)] - 안전한 검색을 도와주는 맥아피 사이트 어드바이저 입니다.

그리고 해당 프로그램인 맥아피 안티바이러스 플러스(McAfee Antivirus Plus 2012)은 안티바이러스 안티 스파이웨어 방화벽, 웹사이트 안전 등급 등을 제공해 주는 백신프로그램(안티바이러스 프로그램)입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회원가입을 하시면 되고 맥아피 계정이 있으시면 간단하게 로그인을 통해서 내려받기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