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독일에 있는 어샴푸 회사에서 어샴푸 홈 디자이너(Ashampoo Home Designer),어샴푸 스냅3 (Ashampoo Snap3), 어샴푸 멀웨어 (Ashampoo Malware)제품을 무료 라이센스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얼마 전에도 좋은 프로그램들을 이벤트를 진행한 것 같은데 오늘 보니 해당 어샴푸 홈 디자이너(Ashampoo Home Designer),어샴푸 스냅 3(Ashampoo Snap 3), 어샴푸 멀웨어(Ashampoo Malware)제품들을 무료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더군요.
어샴푸 홈 디자이너(Ashampoo Home Designer),어샴푸 스냅3(Ashampoo Snap3),어샴푸 멀웨어(Ashampoo Malware) 무료 라이센스 이벤트
일단 기본적으로 어샴푸 홈 디자이너(Ashampoo Home Designer)는 간단하게 3D로 방 디자인(방 인테리어)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라고 생각을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제가 건축관련해서는 잘 모르지만. 아마도 인테리어(インテリア)나 건축(建築)을 전공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해당 프로그램을 통해서 건물의 외부와 내부를 직접 디자인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어샴푸 스냅3(Ashampoo Snap 3)은 간단하게 캡처를 도와주는 프로그램이고 어샴푸 멀웨어(Ashampoo Malware)는 컴퓨터 백신프로그램(안티바이러스) 프로그램입니다.
간단하게 사이트에 접속하고 설치를 하고 full version license now를 눌러주면 Ashampoo 홈페이지에 접속되고 계정이 없으면 계정을 만들고 Ashampoo이 있으시면 해당 계정을 통해 로그인하면 해당 프로그램의 라이센스 키를 얻을 수가 있을 것입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