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컴퓨터를 사용하다 보면 하드디스크에 디스크 조각 모음을 해야 하는 상황이 있습니다. 디스크 조각 모음을 해야 하는 상황에서는 하드디스크 조각 모음을 할 수 있는 유틸리티를 내려받아서 해당 하드디스크 조각 모음 프로그램을 통해서 실행을 해주면 됩니다. 물론 유료/무료 버전이 있지만요.
Raxco PerfectDisk Professional 11 이벤트 자세한 내용
Raxco

이번에 소개해 드리는 것은 Raxco 에서 만든 디스크 조각 모음인 Raxco PerfectDisk Professional 11을 내려받아서 무료로 할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해당 Raxco PerfectDisk Professional 11라이센스키 를얻는방법은 간단합니다. 먼저 자신이 사용하는 이메일에 접속하고 주소에 chpd@raxco.de과 제목에 "Raxco PerfectDisk Professional 11"을 입력해줍니다. 그러면 잠시 뒤에 이메일 한통이 도착할 것인데. 그곳에 보시면 Raxco의 라이센스키가 들어 있을 것입니다.
물론 프로그램이 내려받기해야 하여야 하므로 제작사인 Raxco에 접속을 해서 PerfectDisk Professional 11을 내려받기해서 설치 후에 PerfectDisk Professional 11을 실행시키고 해당 라이센스 키를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이번 기회에 유료제품을 한번 무료로 사용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