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 일본에 사는 누나로부터 한 가지 좋은 소식을 들었습니다. 그것은 바로 사이버링크 시에서 제공하는 포토 디렉터 2011(CyberLink PhotoDirector 2011)제품이 라이센스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는 소식이었습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이벤트에 참여하는 방법은 정말로 간단합니다.
사이버링크 포토디렉터2011(CyberLink PhotoDirector 2011) 이벤트
해당 사이트로 이동하고 그다음에 로그인하시면 됩니다. 물론 로그인을 하려면 회원가입을 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확인 이메일을 통해서 가입이 완료됩니다.
그리고 나면 해당 프로그램인 사이버링크 포토디렉터 2011(CyberLink Photo Director 2011)을 다운로드를 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화살표가 표시하는 부분에서는 시리얼 키가 있습니다. 해당 버튼을 눌러주면 시리얼 키를 얻을 수가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해당 프로그램을 실행을 시키면 프로그램이 다운로드 하시면 됩니다. 물론 자신이 편한 폴더에 저장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사이버링크 포토디렉터 2011(CyberLink PhotoDirector 2011)설치 파일을 내려받기하고 설치를 하고 그다음에 사이버링크 포토 디렉터 2011(CyberLink PhotoDirector 2011)를 실행시키면 시리얼 번호를 넣어주면 프로그램이 정상적으로 설치되어서 동작하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사진 보정 프로그램으로 유명한 프로그램입니다. 해당 Photo Director는 색보정.노이즈 감소 화이트 밸런스 그리고 카메라에서 지원하는 RAW 파일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특히 사진을 많이 다루는 분들에게 좋은 프로그램이 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