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이 프로그램은 시스템 사양을 쉽게 간단하게 확인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간단하게 현재 컴퓨터 사양을 쉽게 간단하게 파악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처음에 설치 시에는 영어로 되어 있지만. 설치를 하면 아래와 같이 영어 가 아닌 한글로 나오니 언어 관련 부분은 걱정할 것이 없을 것 같습니다.

먼저 이 프로그램으로 알 수 있는 것은 CPU, 하드디스크, 비디오 기타 하드웨어 정보를 간단하게 파악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저번에 소개한 CPU-Z보다는 더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가 있습니다. CPU-z는 간단하게 필요한 정보를 볼 때 사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Fresh Diagnose에 보면 소프트웨어 시스템에서는 현재 소프트웨어의 즉 운영체제의 종류 서비스팩 종류, 글꼴 종류 및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고 메모리에서는 메모리 사용량과 메모리 스와프 메모리 사용량과 용량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사용자 계정에서는 사용자 계정에 대한 정보 즉 현재 개정된 것을 볼 수가 있고 암호사용 여부, 계정당 로그온 시간과 오프한 시간을 등을 간단하면서도 세부적인 것까지 볼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하드웨어 부분에서는 CPU에 대한 캐시 같은 더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가 있고 메모리 정보, 하드디스크의 펌웨어 정보나 인 터 페이스 종류 등 기타 더 자세한 것을 알 수가 있고 네트워크에서는 네트워크 장치에 대한 정보와 유동 IP 사용 여부 현재 사용하는 DNS 주소 IP 주소를 쉽게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인터넷 설정 상태, 인터넷 탐색기에서는 익스플러워의 설정상태 등을 쉽게 볼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일부에 보면 한글이 약간은 엉성하여져 있는 부분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컴퓨터를 업그레이드 더 많은 정보를 얻고 싶으면 이 프로그램을 사용해서 자신의 컴퓨터에 대해서 더 자세하게 이해 한 다음 컴퓨터 부품을 옥션이나 지마켓 등과 같은 곳에서 부품을 구매해서 업그레이드 하시는 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