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비 전문가의 글이므로 오류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오늘 블로그에 잠시 접속을 하려고 파이어폭스를 기동시켜 보니 파이어폭스3.5버전이 나온 것을 알았습니다. 기존사용자 업데이트 방법은 도움말->업데이트 확인버튼을 눌러서 업데이트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여기서 세 버전을 설치하시겠습니다. 버튼을 눌러서 진행하면 됩니다. 이번에 달라진 것은 아마도 사생활 보호 모드가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도구에 보면 사생활 보호 모드 시작이라는 부분이 추가된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해당 부분을 눌러주면 아래와 같이 사생활 보호 모드에서 어떤 기록도 저장되지 않고 공공장소에 있는 PC에서 사용하면 다운로드 기록이나 쿠키 임시 파일 등이 이 부분에 적용이 되어서 저장이 되지 않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샌드박스ie를 이용하는 습관 때문에 왠지 개인적으로는 불필요한 느낌이 들기도 합니다.
그리고 이번에는 속도 있것입니다. 기존 버전의 시간보다 약 2배 정도 빨라진 것을 확인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이런 부분을 포함한 많은 것이 달라졌다고 합니다. 솔직히 비 전문가이다 보니 자세하게 설명이 안 되는 점 양해 부탁하겠습니다.
HTML5<video><audio>필요에대한 대응
Ogg Theora,Ogg Vorbis 등에 대응
사생활 보호모드기능 추가
새로운 Trace Monkey 자바스크립트 엔진에 대한 퍼포머스 안정성 상승 등 수정 보안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