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비전문가의 글이므로 오류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지난 7월에 컴퓨터를 사용 못 하는 일이 있어서 못 사용하다가 오늘 뒤늦게 해당 프로그램 버전을 확인해 보니 새로운 버전이 나와있었습니다.
이번에 제작사에 밝힌 버그 수정내용입니다. 보니까 이번에는 오페라 브라우저10버타지원부분 사파리 브라우저 4.0 지원 언 인스툴 검색부분 그리고 Windows 7에 관한 일부 내용 IE8에 관한 내용과 몇몇이 수정된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내려받기는 아래의 다운로드 링크를 눌러서 해당 홈페이지에서 받으시면 됩니다.
Redesign of Cleaner results panel.
Added support for Opera 10 Beta.
Added support for Safari 4.0.
Added search to Uninstall tool.
Added search to Cookies screen.
Improved User assist cleaning in Windows 7.
Fixed bug in OpenOffice cleaning.
Fixed IE8 SuggestedSites.dat cleaning support.
Fixed UI bugs.
다운로드
그리고 무료로 제공되고 있는 복구 프로그램인 Recuva 입니다.
무료로 제공되고 있고 이번에 혹시나 여름휴가 기간에 찍은 디지털 카메라나 기타 전자 제품에 저장하는 파일들을 복구할 때 사용하면 좋은 복구 프로그램입니다. 이번 내용개선사항입니다. 보시면 이번에는 니콘( Nikon) Raw 딥스캔이 적용이 되고 몇몇 버그나 JPG 이미지 관련 등이 개선된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역시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면 해당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Added support for Nikon RAW in Deep Scan.
Improved support of exFAT drives.
Improved recovery of JPG images from NTFS drives.
Various minor tweaks
다운로드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