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아마도 현대인들이 즐겨 찾는 것 중 하나가 커피가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커피에 대해 자세히는 모르지만 드립 커피(Drip Coffee)라고 이야기하고 이 볶아서 간 커피를 거름장치에 담고 그 위에 물을 부어 만드는 커피라고 알고 있습니다.
이 방법이 세계에서 가장 흔한 커피를 만드는 방식이라고 알고 있습니다. 일단 해당 애플리케이션은 기본적으로 지역별 핸드 드립 카페, 지도를 보면서 카페를 찾을 수가 있고, 물론 GPS를 통한 현재위치를 검색해서 자신의 주위에 있는 핸드 드립 매장을 검색할 수가 있습니다. 만약 자신의 주의에서 가장 가까이 있는 매장을 검색하고 싶으면 Near ME 버튼을 통해서 자신의 주위에 있는 커피 매장을 검색을 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물론 해당 카페에서 카페 정보가 나오는데. 카페 정보를 얻을 수가 있을 것입니다. 앞에서 이야기한 것처럼 커피 카페의 위치 전화번호 간단한 카페 소개 정보를 얻을 수가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Coffee Bean에서는 다양한 커피에 대한 정보에 대해서도 알 수가 있어서 커피를 마시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