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스마트폰이 발전함에 따라서 소개팅도 참 다양해지는 것 같습니다. 지금 소개해 드리는 애플리케이션은 자신의 주변을 검색해서 소개팅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GPS를 사용하므로 GPS는 반드시 ON이 돼 있으면 좋지 않을까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일단 해당 애플리케이션을 실행을 시키면 자신의 성명 등을 간단하게 입력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주변을 검색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만나 볼 수가 있을 것입니다. 여기서 중요한 것은 거리 순 인기순 다양하게 존재하는데. 자신이 원하는 것을 선택하면 됩니다. 그리고 대화를 하고 싶은 상대해고 대화를 나누면 되는 방식입니다. 그리고 해당 소개팅 어플에서는 메시지 텔레파시라는 기능이 있습니다. 해당 기능을 이용한다면 연상되는 단어를 입력하면 입력한 단어를 입력한 단어에 대해 같은 단어를 입력한 회원을 찾아주는 기능입니다. 소개팅을 하더라도 마음이 맞는 분들끼리 모이면 더 좋을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그리고 주변의 글과? 내 블로그 그리고 환경설정으로 구성돼 있는데. 간단하게 환경설정 부분에서는 프롤 필, 설정, 카카오 톡 친구에게 추천, 페이스북 로그인 기능들이 있는데. 실제로 사용하는 부분이 구성원 메시지 부분일 거라 생각이 듭니다.
해당 어플은 솔로 탈출을 위해서 사용하면 정말 멋지게 사용할 수가 있을 거라 생각이 듭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